천마신군이 팔대기보를 모았던 이유가 뭘까요? > 우리끼리 톡톡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끼리 톡톡

천마신군이 팔대기보를 모았던 이유가 뭘까요?

본문

그당시에는 아무 생각 않고 그냥 천마신군이 팔대기보들을 찾으려 명령을 내려놨었구나...
 
싶었는데 말이죠..
 
 
초반에는 복마화령검, 중반부에는 귀면갑을 찾았었다는 대사가 나오는데 말이죠 +_+
 
 
점점 이야기가 흘러갈수록 천마신군이 팔대기보를 모아서 뭘 하려고 했을까..싶기도 하네요.
 
4개 이상 모으면 신지에서 위력을 발휘하는 그런것때문이었는지...ㅎ
 
 
추천 0

댓글목록

 화룡도님의 댓글

 화룡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포문걸과 천마신군이 핏줄이든 스승과 제자이든 무엇이든 간에 연관이 있다는 전제를 깔고 생각해봅시다.

포문걸과 연관되어 있는 천마신군이기에 신지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고, 또 언젠가 무림으로 쳐들어 올 신지에 대한 대비책을 준비해뒀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히 얘기해 보자면, 포문걸은 신지와 협정조약 같은걸 체결하죠. 구체적인건 모르겠지만 아마도 평화협정같은 조약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조약으로 인해 평화가 찾아온 듯 싶지만 천마신군은 신지가 어떤 종자들인지 알고 있었겠죠. 그래서 팔대기보들을 모아 4할의 힘 그 이상의 힘을 지닌 절대 강자로 등극하고 싶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검황이 말하죠. 팔대기보 중 4개 정도를 가지고 있으면 강력한 발언권이 생긴다고..
근데 과연 발언권만 생길까요..? 4개의 신물들이 합쳐 강력한 힘을 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근데 왠지 천마신군도 신지출신같습니다만... (천마탈골흡기공을 보자면 신지 그 분만이 할 수 있는 무공이라고 했잖아요.)

우리끼리 톡톡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2006~2024 BJ 열혈강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