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열혈강호 > 우리끼리 톡톡 > 우리끼리 톡톡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우리끼리 톡톡
공지사항

최근 방문자

1626
1497
1576
1569
1675
1101
22 23 24 25 26 27
광고문의
@gmail.com
   
현재위치 : 홈 > 우리끼리 톡톡 > 우리끼리 톡톡

밑에 도배하신 분 신고 됐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 작성일2017-01-10 07:42 조회1,492회 댓글20건

본문

미처 제가 신고하는 법을 익히질 못했네요 ㅎㅎ
친분을 쌓는 이곳에서 저런 행동 옳지 못하죠 ^^

개별적으로 쪽지를 드릴까도 생각해 봤으나
새해이고 그냥 이곳에 글올리는 것으로 넘길까 합니다.
끼니 항상 제때 챙겨드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할수만 있다면 욕 한번 찰지게 날려드리고 싶습니다만...
일방적으로 여기와서 이렇게 도배하시는거 아닙니다.

없습니다. 님처럼 하시는 분 여기에는요. 도배하고 싶 
으시면 다른곳이 좋을듯 해요. 다른 회원분들이 불편해 하시
니까요.

별거 아니라 생각하실수도 있으시겠지만......

그렇게 넘기시다보면 여기저기서 눈총 받으실수 있습니다.
지금도 이미 그렇게 보시는 분들이 계실듯 하네요.

같은 맘으로 오신 분이라면 이런 행동
은 자제부탁 드립니다. 제 부탁이 어려운
게 아닐듯 하네요.

지금부터라도 이런일 말고 조금 더 생산적인 일이
랄까요? 그런걸 찾아보심이 어떨런지요?
일전에는 이런 사례가 없어 저도 보고 좀 당혹했습니다.
세상엔 확실히 별일이 다 일어날수 있군요.

허허 제가 조금 더 수양이 필요한가 봅니다.
허허...... 욕할뻔 한거 많이 참았습니다 ^^;

댓글목록

에라이님의 댓글

에라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첨엔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읽고 나니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지 척!!!

풍뢰도님의 댓글

풍뢰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뭔일있었나요?ㅎㅎ 도배글까진 봤는데 그거 댓글도 있었나요? 에라이님 말씀하시는거보니 그글 댓글내용에 문제가 있었나보군요?? 혹시 제가생각하는 그건가ㅋㅋㅋㅋ

에라이님의 댓글

에라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뇨~ 그런건 아니고 ㅋㅋ 중간에 jkyk 님이 댓글 수정하신 듯 해요. 이 글 진의가 따로 있다고 ㅋㅋㅋ 근데 정말 저만 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에 히든 메시지 있어요. jkyk 님 완전 고수 ㅋㅋㅋㅋㅋㅋㅋㅋ

jkyk님의 댓글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 풍뢰도님 ㅎㅎ 오랜만에 뵙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무일도 아닙니다.
그냥 밑에 누가 도배해놨길레
끄적여봤습니다 ㅎㅎ

jkyk님의 댓글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정말 몰라서 그러는데 그게 뭔가요?
답을 잘 모르겠네요 ^^
빙빙 돌리는 글들이 많죠?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
고 늘 평안하세요 ^^

에라이님의 댓글

에라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마보약탕님의 댓글

천마보약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내려도 소용 없을듯... 아뒤를 영구 탈퇴시키는 방법 외에는.. 방법이 없을듯요 아무리 저 글을 다른 글로 채워서 내려 본낸다고 해도 아뒤가 살아 있으므로 언제 또 저렇게 올리지 모릅니다. 운영자님이 보고 조치를 취해줬음 좋겠네요.

jkyk님의 댓글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도 운영자님 께서 직접 답변 주시는건
처음 뵙는듯 하네요 ㅎㅎ 영광입니다

조속한 조치에 감사드립니다 ^^


목록

Total 66건 1 페이지
우리끼리 톡톡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66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5-16 1622
65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5-03 1734
64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5-02 2024
63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5-02 1617
62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4-18 2513
61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31 2169
60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21 1416
59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21 1347
58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21 1096
57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18 1305
56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18 670
55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16 933
54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16 1284
53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15 1810
52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15 1288
51 jky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7-03-07 1754
게시물 검색
Copyright 2001~2017 BJ 열혈강호.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해피정닷컴
오늘 1,101 어제 1,675 최대 4,294 전체 2,358,322
전체 회원수: 3,547명  /  현재접속자: 37명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