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씨는 최근 인터뷰에서 "처음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3)씨는 최근 인터뷰에서 "처음

본문

사법시험 합격자로 화제를 모았던 박지원(33)씨는 최근 인터뷰에서 "처음으로 내가 좋아서 하는 공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앤장변호사로서 8년간 안정적인 삶을 뒤로한 그는 이제 통번역대학원에서 '진짜 내 길'을 걷고 있다.


박씨는 지난 24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와 하버드대 로스쿨 출신인 그는 1999년 제41회 사법시험에 합격해 2005년부터 15년 넘게 국내 최대 로펌인김앤장에서 변호사 일을 했습니다.


김 의원은 "(대법원) 전원합의체 성격상 일부 대법관이 반대하면 선고 일정 잡기가 어려운데 진보성향.


김건호(사법연수원 34기)·문준호(변호사시험 4회) 변호사와 한상호 전문위원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모두 직전까지김앤장인프라 파이낸스팀에서 경력을 쌓은 전문가들이다.


김 변호사는 인프라 분야에서 20여년간 경력을 쌓았다.


민관합작투자사업(PPP)을.


따르면 SK텔레콤은 공정위 과징금 제재 관련 자문을 맡았던 법무법인 지평 대신 새로운 소송 대리인을 선임하는 절차에 착수했다.


김앤장법률사무소, 법무법인 세종 등 주요 로펌이 제안서를 제출했으며 내부적으로김앤장선임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2단지


최근 들어 M&A 시장 환경이 악화하면서 자문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이데일리는 20개 국내 대표.


특허침해 소송에서 패했지만, 특허무효 심판에서 승리하면서 ‘9회말 역전’에 성공했다.


승소를 이끈 건 박성수(사법연수원 21기)김앤장법률사무소 변호사로 덕신EPC가 보유한 특허가 ‘기존의 기술보다 한 단계 발전하지 않았다(진보성 결여)’는 대법원의 판단.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이 지난 17일 대구시 동구 대구텍스타일콤플렉스에서김앤장법률사무소와 공동으로 주한 일본기업 15개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미나를 개최했다.


서울대 재학생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스토디오 샤’에는 15일 ‘20세 사법고시 합격자가김앤장을 그만 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박씨는 2012년 실시된 제54회 사법시험에서 만 20세의 나이로 합격해 최연소 합격의.


16일 서울대 재학생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샤'에는.


대리인단 공동대표를 맡기도 했다.


정치인 관련 사건에서의 두각을 나타내며 몇 년 새 급성장한 LKB는 변호사 업계에서 ‘서초동김앤장’으로도 불려왔다.


전주지검장·제주지검장을 지낸 윤웅걸(21기) 법무법인 평산 대표변호사는 “브랜드만으로도 최선두권 로펌.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06~2025 BJ 열혈강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