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성장동력 발굴과 AI기
본문
박창훈 신한카드 사장이 '25년 하반기 사업전략회의에서 "본질적경쟁력과 디테일한 실행력을 기반으로 한 도약"을 강조하며, "미래성장동력 발굴과 AI기술의 적극적 활용을 통한 혁신 선도"를 당부했다.
ⓒ신한카드 박창훈 신한카드 사장이 '25년 하반기 사업전략.
◇원주시와 한국팹리스산업협회(회장:김경수)는 성남시 판교테크노밸리에서 반도체 산업 활성화 및경쟁력강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원주】원주시는 지난 4일 한국팹리스산업협회와 반도체 산업 활성화 및경쟁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반도체 산업 활성화와경쟁력강화 업무협약.
대한민국 국가경쟁력순위가 1년 만에 20위에서 27위로 7단계 추락했다.
작년 말 비상계엄에 따른 정국 혼란이 결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고질적인 저출생·고령화 문제와 이로 인한 노동생산성 악화도 국가경쟁력하락에 영향을 미쳤다.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국가경쟁력정책협의회가 4년 만에 다시 열렸습니다.
기획재정부는 이형일 장관 직무대행 1차관 주재로 오늘(2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국가경쟁력정책협의회를 열고 최근 발표된 스위스 국제경영개발대학원(IMD)의 국가경쟁력평가 결과를.
벌이고 있고, 러시아와 여러 전선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미국은 새로운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미국의 '국가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라고 했다.
"경쟁력을 제고해 중국 등의 도전을 막아야 한다"는 바이든 대통령의 절박한 인식이 지금 트럼프 대통령의 정책에.
왼쪽) 경북·구미반도체특화단지추진단장과 곽호상(가운데) 국립금오공대 총장, 안기현 반도체소부장산업협력단장이 반도체 산업경쟁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금오공대 제공 국립 금오공과대학교는 지난달 27일 한국반도체연구조합 반도체소부장.
특허청 김완기 특허청장은 4일 판교이노밸리에서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와 인공지능(AI) 혁신기업과 특허경쟁력강화와 글로벌 진출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하드웨어,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 어플리케이션과 같은.
산업 특성과 연계한 맞춤형 지원체계로의 전환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성규 도 수소산업과장은 "소부장 산업은 강원도의 제조경쟁력을 견인하는 핵심 축"이라며 "지자체, 관계기관, 기업 간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지원 모델을 구축하고, 지역 산업의경쟁력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